The Basic Principles Of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사용처: 수퍼마켓 계산대, 승차권 자동발매기, 주유소, 주차 미터기, 축구 경기장

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 결제대행사보다 결제도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소액결제를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했고, 그 결과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게임머니 등을 결제한 후 이것을 다른 수요자에게 시세보다 싼 값으로 판매하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닳았습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 또는 카카오톡만으로 거래 진행이 가능하므로 부담이 없고, 다른 휴대폰 대출이나 소액결제 대출과는 달리 어떠한 서류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최근 번호이동,통신사변경등 혹은 최근에 요금을 납부일이 지나고 늦게 낼 경우 전달 과도한 소액결제 사용 후 미납인 경우 등 통신사에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가 안됩니다.

전체 메뉴창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카테고리의 메뉴가 쭉 리스트업 되어 있는데요, 스크롤을 조금만 밑으로 내리게 되면 생활이라는 카테고리에서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그렇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뚫려 있으면 요금 미납에 걸린 휴대폰도 정보이용료 결제를 이용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수있는지 몰랐는데 ~ 여기 알게돼서 정말 유용하네요 ~ 종종들릴게요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저희는 먹튀 업체가 아닙니다. 사업자등록증을 갖춘 믿을 수 있는 정식 콘텐츠이용료 상품권 상품권 매입 업체입니다.

*어떤 게임을 통해 어떤 것을 구매하고 어떤 방법으로 업체에 되팔아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지에 대해서는, 업체에 문의주시면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리고 모든 과정을 함께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